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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S안내 및 문의사항은 고객지원센터 이용해주세요

A/S안내

고객센터안내

1544-7021

상담가능시간 : 평일 오전 09시 ~ 오후 18시  / 점심시간 11시 30분 ~ 12시 30분 / 주말, 공휴일 휴무

※ 당사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.

※ 점심시간 및 업무시간 외에는 A/S 상담이 불가능합니다


서비스안내

제품에 나타나는 증상들 중에는 설정을 변경하거나 간단한 조작으로 해결될 수 있는 부분들이 있습니다.
제품설명서 및 홈페이지 FAQ, 블로그를 참고하시고 그래도 해결을 못하셨다면 A/S 고객센터로 전화 문의 후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.

무상 A/S

1. 무상 A/S 보증기간은 보스토 제품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.


2. 무상 A/S 요건

- 취급설명서 및 주의 내용에 따라 올바르게 사용하였음에도 고장이 난 경우.

- 구입한지 1년 이내에 하드웨어(태블릿 본체)가 고장 났을 경우.

- 구입 당시 제품 불량이 있을 경우.


3. 이런 경우에 무상보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.

- 사용자가 제품을 분해, 변경 및 파손 시킨 경우.

-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.

-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고장의 경우.

유상 A/S

1.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유상수리가 됩니다.
- 잘못된 사용방법으로 인한 고장 또는 손상.

-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제품 이상.

- 재해 또는 이상 전압 등의 외부요인으로 인한 고장 또는 손상.

- 외부 장치 영향으로 본 제품에 문제가 유발되었을 경우.


2. 무상보증기간이 지난 제품은 유상 교체 및 신규 구입 등으로 처리됩니다.

- 펜 및 액세서리의 경우 소모품으로 분류가 되기 때문에 수리가 진행되지 않으며, 제품 구입 후 7일 이내에 펜 및 액세서리가 불량으로 판단된 경우 교환해드립니다.

유상 A/S 접수 및 유의사항

모든 배송 서비스는 택배 배송으로 진행되며, 유상 A/S 접수 및 처리 시 왕복 택배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.


A/S 처리 절차

담당자 접수 확인 및 처리 ▶ 제품 배송(고객센터 방문 및 택배 발송) ▶ 제품 수리 및 결과 통보 ▶ 수리 비용 청구 및 소비자 입금 ▶ 수리 후 제품 발송


방문 접수

방문 전 미리 고객센터에 연락을 주시고 방문하시면 현장에서 A/S 접수가 가능합니다.


전화번호 : 02-1544-7021  /  팩스번호 : 02-861-6586


근무시간 : 평일 9:00 ~ 6:00 (주말/공휴일 휴무)


택배 접수 

고객센터로 연락을 해서 A/S 접수를 하시고, 보내시는 분의 이름, 주소, 전화번호, 고장 내용을  반드시 메모해서동봉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주소 : 서울시 금천구 디지털로9길 46 509호(가산동, 이앤씨드림타워7차) 보스토코리아


유상 A/S 시 입금 계좌

기업은행 541-005982-04-036 (예금주: ㈜맥스아이엔티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