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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S안내 및 문의사항은 고객지원센터 이용해주세요

FAQ

*오후 5시에 택배사에서 방문을 하기 때문에 오후 4시 30분 전까지 주문을 하셔야 당일 배송이 가능합니다.

보스토에서 판매된 후 1년이 넘지 않았다면 무상A/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 

 다만 사용자의 관리 부실에 의한 불량 및 이상 현상은 무상A/S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.

* 제품 뒤쪽에 시리얼 넘버가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 시리얼 넘버가 없을 경우 무상 A/S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.

 

제품이 판매된지 1년이 넘은 경우에는 유상 A/S를 받게 됩니다.

* 단 국내 보스토코리아에서 판매되지 않은(해외) 제품의 경우 A/S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.

*구입 전 가산 보스토코리아에서 시연해 보실 수 있습니다.
(시연하기 하루 전이나 최소 2~3시간 전에는1544-7021로 연락 주셔서 시연 일정을 잡으시기 바랍니다.)

 

*보스토코리아 - 1호선, 7호선 가산디지철단지역 4번출구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서울특별시 금천구 디지털로 9길 46 509호    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(가산동,이앤씨드림타워7차)


윈도우 [제어판]에서 [펜 및 터치]를 선택 [길게 누르기]를 더블클릭하여 해제하고 [긋기] 옵션도 해제합니다.

*태블릿 드라이버를 설치하였는지 확인합니다.

*타사의 태블릿 드라이버가 중복 설치 되었는지 확인합니다.

*USB 케이블의 연결 상태를 확인하거나 방향을 바꿔서 연결합니다.

*컴퓨터의 뒤쪽 다른 USB 슬롯에 연결합니다.

*컴퓨터 메인보드의 USB드라이버가 설치되었는지 확인합니다.

*다른 컴퓨터에 연결하여 작동상태를 확인 후 태블릿의 이상이 아닐경우 컴퓨터를 포맷합니다.

*윈도우 재설치 후 메인보드의 USB 드라이버를 설치하였는지 확인 합니다.

*윈도우가 정품이 아니거나 파일이 손상된 경우일 수 있으므로 다른 윈도우를 설치해 봅니다.

*Alt + Q를 눌러서 좌표 모드인지 확인합니다.

*태블릿 드라이버 설정 창에서 화면 설정을 선택하여 태블릿으로 지정합니다.

*태블릿 드라이버 설정 창에서  커렉트를 선택하여 좌표 조정을 해야 합니다. (16곳을 정확히 찍어줘야 합니다.) 

https://blog.naver.com/bostotablet/220384394756

*타사의 드라이버가 중복 설치 되었는지 확인합니다.

*윈도우 디스플레이 텍스트,앱 및 기타항목의 크기가 100%인지 확인합니다.